Skip to main content

핵을 형성하는 원자핵의

핵을 형성하는 원자핵의



애완동물왕자의 말에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말을 너무 많이 해도 목소리를 들킬 지 모르는 일이다. 그러나 이런 내 행동에 레이만 왕자의 뒤에 서있던 기사들이 발끈했다. 내가 레이만 왕자의 말에 대답도 하지 않고 고개만 까닥인 것이 그를 무시한 것이라 생각하는 것같았다. 그러나 감히 나서지는 못하고 부리부리한 눈초리로 노려보기만 했다. 반면에 레이만 왕자는 화도 내지 않고 물끄러미 쳐다보기만 했다. 그리고 내가 그의 시선이 무지 부담스러워질 즘에 한 걸음 다가왔다. 나는 거의 반사적으로 한 걸음 물러섰다. 그러자 레이만 왕자가 다시다가왔고, 나는 또 물러났다. 그런 것이 몇 번 반복되자 레이만 왕자가 피식 웃었다. 그리고 지금까지와는 달리 무지 빠르게 접근해서 내 손목을 턱 잡았다. "뭐, 뭡니까?" 그러나 레이만 왕자는 내가 당황하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내 손을 자기 눈앞으로 가져갔다. 레이만 왕자가유심히 내 손을 보는 것을 보면다.

수의의하얀 입김이 되어 위로 올라갔다. 만월의 비극적인 빛으로 어렴풋이 비춰진 훈련장은 그 어느 때보다 평화로워 보였다. 나는 그 모습을 계속바라보았다. 이제 돌아가도 되는데 이 차가운 평화로움에 마음이 끌려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큰 눈송이들 속에서 낯익은 사람들의 모습이 보였다. 환영인지 눈의 착각인지는 몰라도 나를 보고 웃고 있었다. 마지막까지 지었던 웃음과 똑같은 미소가 눈 속에서 반짝이고 있었다. 냉기를머금은 눈이 볼을 적셨지만 꼼짝도 하지 않고 올려다보았다. 나는 그들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놓치기 않기 위해 눈도 깜빡이지 않았다. 그러나 바람이 불자 그 미소들은 온데 간데 없다.

일어나다나를 향해 검을 휘둘렀다. 그러나 그 검은 수제노의 리쇼르에 의해 막혔다. 그리고 나는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다시 창을 찔렀다. 간단히 가게 안에 있던 사람들을 없애자 문이 열리면서 검은 옷을 입은 10명의 사람과 로튼이 들어왔다. "바깥에 있는 놈들은 처리했습니다." 복면을 한 사람 중 한 명이 낮은 목소리로 보고했다. "이 쪽도 가게 안에 있는 사람들은 없앴어. 하지만 이 놈들이 소리를치는 바람에 곧 몰려들 거야." 내 말과 함께 몸을 부르르 떨면서 나타나는 자들이 있었다. 그들은 추운지 몸을 비비면서 가게 뒤편에서 걸어나왔다. "이 추운 날에 냉장 창고에 있었더니 아주 죽겠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땡땡 얼어버릴 뻔 했습니다요." "추웁다. 추워. 한바탕몸을움 파워볼게임 파워볼중계 파워볼분석 씨스를 제외하고는 모두 죽었다. 암살자들은 수제노와 젊은 암살자가 살아남았지만 그 암살자는 허벅지에 깊은 상처를 입었다. 멀리 떠나버린 사람이 너무 많다. 그들은 나대신 죽은 것과 마찬가지인데도 아무런 후회도 미련도 없었을지 궁금하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미나는 괴로워하면서도 죽지는 않은 것 같다. 이유는 모르겠다. 죽는 건데 왜 그렇게 웃을 수 있는지 난 정말 모르겠다. 만약 지금 남아있는 사람들은 죽는다면 어떤 마음으로 죽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다 우드랜이 수제노에게 눈짓을 보내는 것이 보였다. 워낙 순식간이었지만 수제노가 잠시 그를 쳐다보다 고개를 끄덕인 듯 했다. 아인
인정하다냐?" "물론." 수제노의 질문에 나는 힘차게 말했다. "얼마나 놀란 줄 알아? 갑자기 레이만이라는 왕자가널데려갔다는 말을 듣고 가슴이 철렁했다고. 더군다나 넌 하루 종일 오지 않지. 우리가 한 일이 완전히 들킨 줄 알았다니까." 로튼이 아직도 가슴이 벌렁거린다는 식으로 퉁퉁한 손을 가슴에 대고 말했다. 나는 조금만 더 충격적인 소문이 나돌았다면 로튼은 심장 마비로 세상 하직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면서 사정을 설명했다. "걱정하지 말아요. 이래봬도 내가 공주 아녜요? 그래서 레이만 왕자와 안면이 있었거든요. 날 알아보고 데려간 거지 우리가 붉은 뱀이라는 것은 몰라요." "참, 너 공주였지. 깜박했다." 내 말에 수제노가 그제야 생각났다는 듯이손뼉을치면서 말했다. 농담인가 하고 봤지만 그 모습이 너무도 진지했다. 정말로 내가 공주라는 사실을 잊고 있었단 말인가? 내가 그렇게 품위가 없단 말인가? 방금다.


터널



물리학같았다. 인간들과의 감정은 너무 자극적이다. 사랑이나 즐거움 같은 감정은 몰라도 죽음에 대한 감정은 확실히 너무 크다. 나는 끊임없이 '나는 마족이다'를 되다. 그렇게 하니 마족과 인간이라는 벽이 생겨 조금은 슬픔이 덜해졌다. 나는 그들을 인간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했다. 미나라는, 아인이라는, 그런 존재로서가 아니라 수많은 인간들 중에 하나로. 어디서든지 볼 수 있는 흔한 존재로 말이다. 그리고 슬픔을 내리누르기 시작다.

능률적인게 구할 수 없었다. 대신 옵스크리티에서 마법으로 이동해준 스펠 비드를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나 계속 있다가는 화살 받이가 되거나 반대쪽으로 돌아간 병사들에게 잡힐 것 같았다.수제노도슬슬 후퇴하자는 수신호를 보내왔다. 그런데 바로 그 때였다. 땅이 울리는 소리와 함께 처절한 비명소리가 고막을 때린 것은. "크악!" "우아악!" 마지막으로 지휘관에게 단검을 던지는 것으로 끝을 내려던 나는 놀라서 방패에 뚫린 구멍을 통해 밑을 내려보았다. 어느새지면에서 수많은 암석의 창들이 솟구쳐 올라왔다. 딱딱한 바위로 이루어진 울퉁불퉁한 창은 예리하게 번뜩이며 고개를 바짝 쳐들었다. 그 창은 갑옷 따위는 우습다는 듯 위에 서있던 사람들을 그대로 뚫고 계속 솟구치고 다.

육군리 젊게 봐준다 해도 60세. 그 이하는 절대 있을 수 없었다. 만약 로튼이 피드라를 구해주었다면 지금 그의 나이는 몇이란 말인가? 적어도 70살은 넘었다는 뜻인데 외견상으로는 절대 그렇게 보이지 않았다. 하는행동도 힘이 철철 넘친다. 아무리 인간의 수명을 100년으로 치지만 대부분은 70살이 되기 전에 죽는다. 나는 어이가 없어서 물어봤다. "그럼 올해 로튼 나이가 얼마죠?" "나? 음, 94살 정도는 됐을 거다." "말도 안 되는군요. 어떻게 그 모습으로 94살이라는 겁니까?" 수제노가 더이상 듣기도 싫다는 듯이 쌀쌀맞게 말했지만 로튼은 태연하게 대답했다. "이 모습 말이야? 우연히 만든 시약을 마셨더니 이렇게 됐어. 지금 몸 상태로 봐서는 150살까지는 너끈히 살 수 있을 것 같아. 하하하. 바둑이사이트 바둑이 현금바둑이 주 천천히 다가왔다. 나는 무표정하게 그 모습을 보다 옆으로 비켜섰다. 그리고 거의 동시라고 할 수 있는 때에 가장 가까이에 있는 자를 향해 창을 휘둘렀다. 내 창이 다른 창과 다른 점은 날이 길어 베기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아악!" 몸과 떨어져공중으로 떠올랐다 바닥으로 떨어지는 팔이 보였다. 금방이라도 꿈틀거리며 움직일 것 같은 팔과 허공으로 튀는 핏방울이 망막에 아로새겨졌다. 팔이 잘린 브러버드는 고통스러운지 잘려나간 부분을 손으로 감싸쥐며 비명을 간신히 참고 있었다. 의외로 인간의 몸이라는 건 쉽게떨어져나가는구나. 그런 생각을 하며 나뒹굴고 있는 팔을 쳐다보던 나는 갑자기 분해되다시피 해서 숲에 버려졌던 자들의 모습이 떠올랐다. 그들은 팔만 떨어진 것이 아닌데 겨우 이 정도로 엄살을 부리다니. 나는 피식 웃으며 말했다. "뭐야? 아픈 거야? 그들은 웃고 있었는데 넌 인상을쓰는 거야? 너도 팔 다리 모두 떨어져 나가면 웃을 거야?" "무, 무슨 말을 하는 거
의심위치가 변하고 있었다. 서서히 움직이는 달이 우리에게 지시를 내리고 있었다. 한동안 달을 지켜보던 나는 드디어움직이기시작했다. 자리에서 일어난 나는 멀리 보이는 1층 건물을 향해 섰다. "어둠 속에 잠든 정이여, 깊은 잠에서 눈을 뜨고 지독한 고독의 사슬을 끓고 기어 나와라. 여기 너의 친구들이 있으니 그들과 함께 죽음의 춤을 추어라. 나의 적은 너의 적, 나의 적은 너의 친구. 위선된영혼을 지금 이 자리에서 공허한 어둠으로 정화시켜라. 엑스위니션." 주문을 외우는 동안 그나마 조금씩 불어오던 바람이 멈췄다. 사방은 고요했다. 그러나 안개에 소리가 막힌 것과는 다른 고요함이었다. 마치 세상에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 지독한 고요와 침묵이었다.그리고그 것은 나를 중심으로 깨졌다. 쉬이이이. 갈라진 틈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의 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