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과거        . 누가 내 편인지 

과거        . 누가 내 편인지 


   던 여인의 고개가  


  정중한 요청에 나는 기사들에게 잠시 눈을 주었다가 입을 열었다. "그럼 죄송하지만 다른사람들을물려주시겠습니까?" 그러자 레이만 왕자는 의중을 알아보기 위해서인지 잠깐 나를 바라본 후에 기사들을 향해 말했다. "나가라." "전하, 외람 되오나 두 분만 계시는 건 좀...다시 생각해주십시오." 기사들은 우리만 남겨두고 나가는 것이 마음에 걸리는 것 같았다. 일단레이만왕자가 나를 알고 있고, 보기 드물게 친절하지만 내가 흑심을 품고 접근했을 수도 있다는 가정을 염두에 두고 있는 듯 했다. 사실 단 둘만 남게 되면 내가 암살시도를 하지 말라는 법은 어디에도 없었다. 그런 의미에서 기사들의 선택은 옳았다. 그러나 레이만 왕자는 재고의 여지도없다는 듯이 바로 입을 열었다. "나가라고 했다." " 


 
 



추천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