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건 잡고 보는 추세라 위험하지요. 그리고 자칫 잘못하면 우

건 잡고 보는 추세라 위험하지요. 그리고 자칫 잘못하면 우



가세 된 이유와 나를 습격한 자들이 오펠리우스 왕비와 손을 잡은것이아닌가 하는 의심이 든다는 말은 하지 않았다. 첫 번째는 창피해서였고, 두 번째는 왕국 내의 치부를 다른 나라의 왕족에게 보일 수 없었기 때문이다. 언젠가 내가 다스릴 지도 모르는 나라에 대한 흠을 다른 나라 사람에게 말하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왕위 다툼은 많이 일어나는일이지만 그렇다고 자랑은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피드라가 브러버드란 사실도 이야기하지 않았다. 그렇게 되면 아무리 내전 중이라도 조사를 하거나 병사들을 파견할 것이다. 그럴 수야

시를 내렸을 수도 있었다. 브러버드 중 한 명이 분명히 상부라는 말을 하지 않았던가. 왕비 다음으로 의심 가는 사람은 그라냔 백작과 그 일당들이었다. 왕비가 직접 지시를 내리지 않았다 하더라도 그들이 독자적으로 움직였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었다. 사헤트에서 1년, 그리고 여행기간까지 합하면 총 2년의 기간동안 나는 페드인 왕국에 없다. 그 기간이라면 충분히 자신들의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