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그리고 피드라와 그 일당들도 가만히 놔둘 수

그리고 피드라와 그 일당들도 가만히 놔둘 수



사에게는 효과가 없다는 거예요. 이유는 마법사들이 보통 사람들보다 정신력이 강해서죠." "하지만 좀비는 원래 정신이 없잖아?" 로튼이 의문을 제기하자 나는볼을 긁적이며 말했다. "그건 좀 설명하기가 복잡한데. 간단히 말하면 몸이 아닌 내부에 있는 모든 것을 집어삼킨다고나 할까요? 마법적인 힘

훈한 기운이 감돌았다. 마치 이 곳에만 일찍 봄이 온 듯했다. 나도 오랜만에 만나는 이들로 인해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로튼과 수제노의 얼굴에도 만족스런 웃음이 만연했다. 로튼은 융숭한 대접과 맛있는 음식 덕분이었고, 수제노는 상당한 액수의 금화를 준다는 것과 헤라 아줌마에게 음식점을 차려준다는 라디폰 공작의 약속 때문이었다. 덕분에 나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날 줄을 몰랐다. 그리고 한참동안 차를 마시며 정답게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