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시 몸을 돌렸다. 언뜻 새파랗게 질려있는 플

시 몸을 돌렸다. 언뜻 새파랗게 질려있는 플



,저기 있는 함입니다." 양켄센은 아주 천천히 미첼로가 들고 있는 함을 손가락질했다. 계속 이대로 시간을 끌었으면 하는, 이 다음 순간이 오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진 사람처럼 모든 동작이 아주 느렸다. 미첼로는 내가 신호를 보내자 함을 열었고, 서서히 함의 황금빛 뚜껑이 열렸다. 그 안에 들어있는 것은 붉은 색의 글씨가 적힌 작은 유리병이었다. 양켄센은 기뻐서 몸을 부들

왕비는 생글거리며 웃고 있었다. 그러나 그라냔 백작은 그 것을 전혀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고 자신도 소파로 다가가 앉았다. 어느새 백작의 얼굴에도 오펠리우스 왕비의 그 것과 비슷한 웃음이 떠올라 있었다. "요즘은 기분이 어떠십니까?" "마리엔 덕분에 아주 슬프답니다." 그러나 이 말을 하는 오펠리우스 왕비의 얼굴에는 만족스런 웃음이 만연해있었다. 그 것은 그라냔 백작 또한 마찬가지였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의 속마음이 말과는 전혀 다름을 알 수 있었다. "그러십니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