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다. 라이언 왕자는 얼굴을 구기고 있었고, 데미나 공주는 양켄센을 경멸

다. 라이언 왕자는 얼굴을 구기고 있었고, 데미나 공주는 양켄센을 경멸



그들이 말을 할 수 없는 것을 알면서도 화가 났다. 그렇다고 시체를 발로 찰 수도 없어서 한 쪽 발을 쿵쿵 굴리며 화를 냈다. 얼굴이 화끈거렸다. 한참동안 씩씩대며 발로 땅을 힘껏 차도 분이 풀리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근처의 나무를 발로 걷어차기 시작했다. "날 무시하는 거야? 모두 날 무시하는 거지? 용서 못해. 모두다 죽여버릴 거야!" 정확히 누구에게 화를 내는지는 나도 알 수 없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가슴이 들끓고 있다는 것이다. 얼마나

새가 뭔지 깨달았다. 하지만 아무리 같은 흑마법사라도 냄새를 쉽게 맡을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 그 예로 나도 노인이 뭔가 이상하다는 것은 알았지만 흑마법사라는 것까지는 알아채지 못했다. 나는 더욱 목소리를 낮춰 말했다. "어떻게 안 거죠? 나도 어딘지 모르게 익숙하다고는 생각했지만 흑마법사라는 것은 눈치채지 못했는데요." "별 것 아니야. 나는 흑마법사라고 해도 마법보다는 저주가 특기라서 말이야. 주로 약품과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