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하지 말라는 법은 어

하지 말라는 법은 어



까, 하는 생각이 하니 정말 행복해서 견딜 수 없었다. 드디어복수의 때가 온 것이다. 그런데 내가 나서기도 전에 로튼이 옆으로 다가와 피드라에게 말을 걸었다. "오랜만이야." "네 놈도 왔었더냐?" 피드라가 눈을 번뜩이며 물었지만 로튼은 여전히 만면에 웃음을 머금은 채 말했다. "이래봬도 스승인데 네 놈이라니? 하긴 너도 많이 늙었으니상관은 없다만.

위로 진한 갈색으로 변해 가는 곳은 점점 늘어났다. #32- 브러버드 슬픔이 지나간 빈자리를 채운 것은 분노였다. 이글이글 타오르는 화염이 일어나 가슴을 뜨겁게 달구고 때때로 답답하게 만들었다. 당연히 가장 먼저 분노의 대상이 된 자는 피드라였다. 뭐라 해도 지금의 상황을 만드는데 결정적인 공헌을 한 인물은 그였기 때문이다. 좀비만 그렇게 많지 않았어도 네크로맨서에게 질 리가 없었다. 그리고 그들이 죽을 일도 없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