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공주의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 어쩌면 자신

공주의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 어쩌면 자신



가 코방귀를 뀌었다. 이에 마르크와 다른 기사들까지 화를 내려하자 내가 말렸다. 지금 상황에서 분열된다면 더욱 상황이 나빠질 것은 분명했다. "모두 그만 둬요. 그리고 수제노도 그만 둬. 지금은 누가 잘했나 잘못했나를 따질 때가 아니잖아. 그리고 사람 죽이러 왔으면서 뭘 잘했다고 큰 소리야? 큰소리가." 물론 마지막에 수제노를 향해 나다운 말을 해주었지만 말이다. 순간 수제노가 발끈하려 했지만 다른 암살자들이 그녀를 말렸다. 솔직히 막말로 우리보다 아쉬운 것은 그 쪽이 아닌가.

고 이제 남은 건 누명을 벗고, 반격하는 일이다.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있는 마당에 에릭과 이블로가 왜 저러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두 사람은 내 편이니 마땅히 기분이 좋아야했다. 나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에릭과 이블로를 보았다. 그러자 침체된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서인지 로튼이 경쾌한 어조로 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