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하기 전에 뭔가 조치가 있었겠지만

하기 전에 뭔가 조치가 있었겠지만



더 안 좋았다. 뛰어서 상처가 벌어진 것 같았다. 미나는 괴로운 듯 인상을 쓰고 있었지만 용케 발악은 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평범한 사람들은 이렇게 갑자기 죽음에 가까운 상황을 접하게 되면 발악한다. 죽고 싶지 않아서. 그렇지 않은 경우는 이미 자신이 다해야할 일을 했거나 자신의 목숨보다 소중한 것을 지켰을 때다. "마리엔 공주님, 다치신 곳은 없죠?" "...응." 나는 대답했다. 이제는 머리 속이 하얗다 못해 시야까지 뿌옇게 변

지나 객관적인 말이고, 이미 이 지역의 풍토에 가장 알맞게 적응해버린 페드인 왕국 사람들에게는 그 것이 아니었다.다른 나라 출신의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페드인 왕국 사람들에게 이 겨울은 매서운 추위를 가져다 주는 강적이었다. 그러나 어디를 가나 예외는 있는 법이다. 나와 수제노는 춥긴 하지만 그렇게 벌벌 떨 정도의 추위는 느끼지 못하고 있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살을 에는 듯하던바람이 부는 하이덴 제국에 있다